2017년 4월 21일 금요일

연극배우 라디오스타 서현철 학력 대학교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배우 서현철과 박경혜의 마성의 입담이 또 하나의 레전드 편을 탄생시켰다. 두 번째 예능 출연도 '황금어장-라디오스타'를 선택한 서현철은 전매특허 아내 관련 에피소드로 원조 토크의 신의 위엄을 보여줬습니다!





과거에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는 '이렇게 뜰 줄 알아쓰까~(?)' 특집으로 서현철-장혁진-민진웅-박경혜가 출연했다. 시청률 조사회사 TNMS에 따르면 이날 방송된 '라디오스타'는 상승세 속에 수도권 기준 9.3%의 높은 시청률을 기록함과 동시에 동 시간대 1위를 차지했습니다!


'아내 에피소드'로 '라디오스타' 공식 토크박스에 등극한 명불허전 서현철. 그는 "많은 러브콜을 거절했다. 부담이 됐다. 두 번째 예능을 '라디오스타'로 하게 됐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2년만에 돌아온 서현철은 다시 한번 아내 에피소드를 폭로하며 웃음에 시동을 걸었습니다!!!!


그는 "아내가 리액션이 강하다. 집사람과 아버지가 '인간극장'을 봤다. 아내가 '왜 저러니'라며 혼자서 리액션을 반복했다. 이를 보고 아버지가 '왜 아는 사람이야?'라고 물었다"며 시작부터 담백한 에피소드로 MC들을 만족시켰습니다!

서현철의 아내 에피소드가 계속됐다. 그는 "자다가 꿈을 꿨었다. 꿈에서 로봇 국회의원들이 '내가~ 이제~'를 반복해서 외쳤다"며 "눈을 떠보니 집 사람이 '내가~ 이제~'라며 코를 골고 있었다"고 일화를 밝혔다. 이에 김구라는 "이걸 이렇게 살리기 쉽지 않다"며 극찬을 했고, 윤종신은 "아내분을 한번 뵙고 싶다"며 웃음을 참지 못했습니다! 한편 '서현철 학력 대학교' 등은 미공개네용!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