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은 1세대 아이돌 H.O.T 문희준과 크레용팝 소율을 모델로 큐레이션 쇼핑몰 ‘스펀박스(SFUNBOX)’의 신규 CF를 선보였다고 2월 3일 밝혔습니당!!
스펀박스가 처음 선보인 이번 CF는 소비자가 직접 구매한 제품을 추천하는 쇼핑몰의 특징을 강조해 ‘써본 내가 MD가 되는 큐레이션 쇼핑몰’을 핵심 카피로 내세우고 있습니다!
광고 동영상
CF 내용 중 ‘20년차 다이어트 MD’ 문희준이 다이어트로 고민하는 소율에게 “내 경험을 사볼텐가?”라며 제품을 추천하자 소율이 기뻐하는 장면도 이러한 스펀박스만의 특징을 잘 나타내고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